안녕하세요, 이브자리 회기점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고민하는 부분에 대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이렇게 또 새로운 포스팅으로 찾아왔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바로 결혼 선물인데요. 친한 친구나 가까운 지인의 경우, 축의금을 하고 따로 선물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고민이 되는 부분이 바로 어떤 선물을 해야 할까?’일텐데요. 물론, 가장 쉽고 빠른 결정 방법은 선물을 받는 당사자에게 직접 물어보는 게 당연하겠죠? 하지만 그럴 수 없다거나, 깜짝 선물을 위한 경우엔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부담스럽지 않을 만한 센스 있는 선물엔 어떤 게 있을 지 이브자리 회기점이 신중하게 추천해드릴게요







로봇청소기 | 요즘 신혼부부들에게 인기 있는 결혼 선물 하나인 로봇청소기. 세탁기나 냉장고와 같은 가전의 경우 상당히 고가의 제품이 주를 이루기 때문에 여러 명이 십시일반 돈을 모은다고해도 사실상 선물하기엔 너무 부담스럽죠. 이럴 그보다 훨씬 저렴하면서 실생활에서도 자주 사용될 만한 로봇청소기와 같은 생활가전은 어떨까요?







캡슐커피머신 | 바쁜 현대인들에겐 빼놓을 없는 기호식품, 바로 커피인데요. 커피를 빠르고 편하게 즐길 있는 캡슐커피머신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에요. 일반적으로 커피머신을 구매하면 다양한 맛을 지닌 캡슐도 저렴하게 구매할 있다고 하니 이게 바로 일거양득 아닐까요? 소중한 분들에게 커피 잔의 여유를 선물해보세요.






(크러쉬 | 내츄럴한 감성을 모던한 패턴감과 매치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편안한 느낌을 선호하는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에게 추천하며, 특히 요즘 선호되는 자연주의 인테리어와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신혼부부나 젊은층 고객에게 적극 추천하는 상품.)


침구세트 | 어쩌면 지금까지 추천한 품목 일상생활에서 가장 필요한 아이템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바로 침구세트 되겠습니다. 침구세트는 실용성도 좋기 때문에 예나 지금이나 결혼 선물로 많이 찾으시는데, 이브자리 회기점에서는 더욱 다양한 종류의 모델과 가격대의 침구세트를 보유하고 있으니 매장에 직접 방문해주시면 만족할 만한 선물을 고를 있도록 직원들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이제 무엇을 선물할 고민이 훨씬 줄어들었나요? 부디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은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칠게요.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문의 02-6490-3148


*카카오플러스친구 하시면 이벤트, 계절별 침구, 신상품 소식을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