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브자리 회기점입니다.

벌써 가정의 달 5월이 왔네요.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챙겨야 하는 날이 많은 달이기도 한데요, 오늘은 부모님께 드리면 좋을 어버이날 선물을 몇 가지 추천해드릴게요.





 

카네이션 | 어버이날 하면 바로 상징적인 꽃, ‘카네이션이 빠질 수 없겠죠? 부모님께 존경과 감사의 의미를 담아 가슴에 달아드리거나 꽃바구니로 드리기도 하지만 요즘은 실용성도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카네이션 모양의 방향제나 디퓨저 또는 비누들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답니다. 이런 선물들은 사용하면서 소소하게 선물을 준 사람의 마음을 느낄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네요.





 

현금 | 뭐니뭐니해도 머니가 최고다! 부모님께 드릴 선물로는 항상 빠지지 않는 것이 바로 이 현금선물이죠. 딱히 어떤 걸 해드려야 할 지 고민할 부담도 없고 부모님께선 직접 원하시는 걸 살 수 있는 수단이 되기 때문에 남녀노소 불문하고 가장 선호하는 선물이 아닐까 싶어요.

하지만 현금을 단순히 봉투에 담아서 드리는 것보다 예쁘게 상자에 포장하는 현금 상자나 꽃모양처럼 꾸미는 현금 꽃다발로 드리는 것은 어떨까요? 어쩌면 삭막하게 느껴질 수도 있는 선물이 받는 분에겐 조금 더 감동적으로 느껴질 수 있을 거예요.





 

건강식품 | 이제는 부모님의 건강을 챙기고 신경써야 할 때. 인생에 있어서 무엇보다 중요한 게 바로 건강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아무리 효도를 한들 부모님이 편찮으시면 그게 다 무슨 소용일까요. 지나고 나서 후회하기 전에 이번 어버이날에 건강식품 하나 마련해드리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침구세트 |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자료에 따르면, 불면증 환자는 50대가 11 4777(21.2%)으로 가장 많았고, 60대는 10 7585(19.9%), 70대는 9 8507(18.2%)이었습니다환자의 연령대를 보면 50대에서 70대가 59.2% 불면증 전체 환자의 절반을 훌쩍 넘겼는데요, 흔히 나이가 들면 아침잠이 없다는 말이 통계적으로 증명된 셈이죠. 이러한 원인 중에는 수면의 질이 떨어져서 나타나는 경우가 상당한데요, 이브자리 회기점에서는 숙면에 도움을 주는 여러가지 신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니 매장에 방문하셔서 경험해보세요!





 

보드레 | 현대적 감성과 전통적인 멋을 살린 감각적인 이브자리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젊은 감각을 지닌 시부모님 예단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화사하고 소프트한 컬러들의 배색이 고상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디자인으로, 몸판 중앙에 들어가는 꽃자수와 정갈한 줄누비의 조화가 전통적이면서도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멋을 주는 상품입니다.

구성매트리스커버+누빔이불커버+베개커버x2(패드별도) / 소재: 인견, 40수 면모달 / 가격: 810,000(매트리스커버세트Q)





 

듀크레이 | 선과 점을 이용한 변형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요즘 유행하는 미니멀 인테리어에 남들과 차별화 되는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이며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젊은 감각의 고객님과 심플하고 베이직한 스타일로 차별화된 컬러감을 찾는 신혼부부나 젊은층 고객에게 추천합니다.

구성: 누비이불커버+패드+베개커버x2 / 소재: 40수 면모달 / 가격: 370,000(3점세트Q)





 

그린데이지 | 세련된 그레이톤 위에 잎사귀, 나뭇가지 등 식물 패턴을 반영, 자연의 편안함을 표현한 제품입니다.

구성: 매트리스커버+누비이불커버+베개커버x2(패드별도) / 소재: 40수 면모달 / 가격: 375,000(3점세트Q)





문의 02-6490-3148



카카오플러스친구@이브자리코디센회기점


*카카오플러스친구 하시면 이벤트, 계절별 침구, 신상품 소식을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