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만물이 깊은 겨울잠에서 깨어난다는 경칩이네요.
겨울내내 웅크렸던 몸과 마음이 왠지 모르게 기지개를 켜듯 활짝 펴지는 느낌인데요, 아이들은 이럴 때 일수록 더 활발하게 움직이며 활동을 하는 것 같아요. 물론 그렇게 놀다가도 낮잠 시간대가 되어 곯아떨어질 때는, 육아로 지친 부모님들에겐 최고의 휴식시간이 되겠죠? 그래서 오늘은 이브자리 회기점이 아이들을 위한 낮잠이불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도 아이들의 낮잠 시간에 꼭 필요한 낮잠이불은 휴대하기 편해야 하며, 아이들이 덮기에도 가벼워야하는만큼 이브자리는 많은 것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또한 요즘엔 혼수예단이불을 하면서 아이 이불까지 미리 준비하시는 신혼부부 손님들도 많이 계신데요, 이번 포스팅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이브자리의 좋은 낮잠이불을 더 알아가시길 소망하며 본격적으로 소개를 시작해볼게요! 











스윗코코 낮잠이불 | 소프트하고 차분한 컬러감에 그레이컬러가 아이들 방이 편안하게 느껴질 수 있는 제품으로 최근 몇년간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선호도 높은 북유럽풍 동물 친구들과 유아용품에서 보여지는 편안한 컬러감으로 사계절 내내 실증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구성: 단품 / 소재: 면60수사틴 / 가격: 120,000원






밀키웨이 낮잠이불 | 상큼한 민트컬러감이 돋보이는 베이비 상품으로 성별 상관없이 사용 가능하며 요즘 엄마들의 구매선호도 가장 높은 민트컬러의 제품으로 사계절용입니다. 또한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친밀한 곰돌이 패턴 모티브를 따라 손누비로 제작되었습니다.
구성: 단품 / 소재: 면60수사틴 / 가격: 120,000원






별밤 낮잠이불 | 이불만 따로 야외 또는 차량 안에서 가벼운 수면시 실용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앞뒤 구분 없이 양면으로 컬러&패턴을 기분에 따라 다르게 사용할 수 있으며 요즘 엄마들에게서 인기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 상품입니다. 
구성: 단품 / 소재: 40수레이온 / 가격: 110,000원






밍키 낮잠이불 | 토끼, 사슴과 잔잔한 플라워 패턴의 믹스가 소녀감성을 더하는 상품으로, 핑크색을 좋아하는 3~7세 여아에게 적극 추천드리는 상품입니다.

구성: 단품 / 소재: 면40, 60, 80수, 면60수사틴 / 가격: 110,000원







샤일로 낮잠이불 | 베이비스런 포근하고 잔잔한 곰돌이 패턴에 블루/오렌지의 컬러 대비가 돋보이는 상품으로 진한 컬러감으로 땀과 오줌의 얼룩을 감춰 오랫동안 새 상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성: 단품 / 소재: 면40, 60, 80수, 면60수사틴 / 가격: 110,000원






마이펫2(고양이, 사자, 공룡) | 시즌2로 진행되는 동물 캐릭터로 얼굴 베개는 아이들에게 동물 인형 친구가 되어줍니다. 화사하고 맑은 컬러로 순수한 아이의 기분을 즐겁게 해 줄 귀여운 동물 이불입니다.
이불과 패드를 연결하는 지퍼가 있어 일체형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계절과 사용방법에 따라 이불과 패드를 분리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성: 단품 / 소재: 오가닉면 / 가격: 110,000원



문의 02-6490-314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