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들어 날씨가 부쩍 따뜻해졌죠? 조금씩 풀리고 있는 날씨를 느끼다보면 항상 이 맘 때쯤 찾아오는 신학기, 새학기가 생각이 나는데요, 학생인 자녀를 둔 부모님과 학생 여러분들 모두 걱정 반, 설렘 반으로 새로운 학교 생활을 기대하고 있으시겠죠?
많은 친구들을 사귀고 학업에도 열중해서 좋은 성적을 거두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바로 '숙면'이 아닐까해요. 잘자야 공부도 잘하고 학교 생활에 지치지 않는다는 이브자리의 생각을 반영해서 오늘은 소중한 아이를 위한, 새내기 학생 여러분들을 위한 기숙사 침구세트를 소개해드릴게요.  






하이틴 | 하이틴은 가장 캐주얼한 감성과 블루 컬러와 레드 컬러의 아메리칸 스타일로 무지 배색 느낌의 미니멀한 감성이 돋보이며 10대의 학생층에게 적극 권장하며 20 ~ 30대의 캐주얼 감성의 1인 가구의 방에도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체코 | 초등학생부터 중, 고등학생까지 스쿨존에 맞춰 준비한 싱글 상품으로 봄맞이 화사함을 연출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20 ~30대의 싱글층 방에도 심플하고 캐주얼한 방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빌리트 | 모던한 스타일과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레드 컬러가 새 시즌 맞이 색다른 연출을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무채색톤의 상품에 질리셨거나 개성있는 젊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기숙사에 들어가거나 자취를 할 때 챙겨야 할 게 많지만 꼭 필요한 게 바로 이불이죠. 이브자리 회기점에서는 신학기를 맞이해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품질 좋은 이불도 구매하시고 멋지게 학교 생활을 하는 지성인이 되어보세요.



문의 : 02-6490-3148


카카오플러스친구 : @이브자리코디센회기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