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구스 이불에 대한 설명과 함께 이브자리 회기점의 구스 이불 삼총사를 간단하게 소개해볼까합니다.
그럼 먼저 구스 이불의 특징부터 알아볼까요?
구스 즉, 거위털 침구는 가벼워서 수면 중 인체에 부담감을 주지 않아 편안한 숙면을 유도하며 보온성은 물론 솜털은 부드럽고 유연하여 침구와 몸 사이에 들뜨는 정도를 최소화해 포근히 감싸줍니다. 뿐만 아니라 자면서 흘리는 땀을 빨리 흡수하고 말려주어, 쾌적한 수면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해주며 복원력도 우수합니다.





마린 구스 이불 | 슬림용 두께로 봄, 여름, 가을에 적합하게 디자인되어 있는 간절기용 차렵 겸 속통입니다.





아이린구스 이불속 | 습기 조절 능력이 뛰어난 다운과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결합하여, 수면 시 몸에서 나오는 땀과 뜨거운 열기를 밖으로 배출할 수 있도록 제작한 여름용이불입니다.






카루구스 이불속 | 슬림 구스다운 상품으로 다운의 특징인 습기조절 능력(일반 면섬유의 3배)이 우수하여 여름철에도 늘 보송보송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가벼운 중량감으로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합니다.






이브자리의 모든 우모 상품에는 가늘고 미세한 깃털 빠짐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원단에 처리하는 '다운프루프 가공'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깃털 빠짐은 크게 걱정할 일이 없겠죠? 이브자리는 항상 고객님의 숙면만을 생각하며 매일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02-6490-314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