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브자리 회기점입니다.
최근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지면서 알레르기, 피부염, 호흡기 질환에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피부에 직접 닿는 침구류가 호흡기 질환의 원인 중하나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래서 오늘은 건강을 위해 침구를 청결하게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침구 관리의 중요성
우리는 하루의 1/3을 침구류와 함께 보내는데요. 매일 사용하는 매트리스, 베개, 이불 등을 청결하게 관리하지 않으면 눈에 보이지 않는 집 먼지 진드기, 세균, 박테리아, 곰팡이, 미생물 등이 서식하기 좋은 환경이 됩니다. 집 먼지 진드기는 사람의 각질과 비듬을 영양분으로 먹고살고 수면 중에 흘리는 땀을 통해 수분을 흡수합니다. 따라서 사람의 체온과 땀 등의 습기는 각종 세균들이 번식하기 딱 좋은 조건이죠. 이렇게 오염된 베개와 이불을 매일 사용하면 피부 질환과 호흡기 질환을 겪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해요!





듀크레이 | 선과 점을 이용한 변형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요즘 유행하는 미니멀 인테리어에 남들과 차별화 되는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이며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젊은 감각의 고객님과 심플하고 베이직한 스타일로 차별화된 컬러감을 찾는 신혼부부나 젊은층 고객에게 추천합니다.




침구 위생 관리 방법

1. 기상 후, 침구류를 뒤집어 10분간 말려 주세요.
2. 실내 습도는 50% 미만으로 유지해주세요. 집 먼지 진드기는 상대 습도가 60% 이하로 떨어지는 경우 번식을 못하고 40~50% 이하에서는 1일 이내에 사멸된다고 해요.
3. 침구류의 속을 비닐이나 알레르기 방지용 커버로 싸주면 집 먼지 진드기를 줄이는 데 도움이 돼요.
4. 세탁은 60도 이상의 뜨거운 물에서 해주시고, 주 1회 이불을 털어 집 먼지 진드기의 사체를 제거해주세요. 자주 세탁하기 어려울 경우 햇볕에 30분 이상 소독해주세요 :)
5. 환기를 자주 시켜주고 먼지가 쌓이지 않게 물걸레로 청소를 해주는 것이 좋아요.
6. 반려동물과 아이의 수면 공간을 분리해주세요. 반려동물의 털에 묻은 먼지, 세균 등이 침구에 옮겨질 수 있어요.







인사이드 | 30%의 면과 70%의 모달의 비율로 도톰하고 실용적이며, 뛰어난 통기성과 흡수성 선명한 색감, 지속되는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건강한 피부의 시작, 침구 관리!            
우리가 하루의 1/3을 함께 보내는 침구류! 위생적으로 관리해주지 않으면 여러 가지 질병의 원인이 될 수 있답니다. 건강한 피부는 청결하게 관리한 침구에서부터 시작한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02-6490-314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