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브자리 회기점입니다.

신혼부부라면 출산을 비롯한 아이계획에 대한 고민을 꼭 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앞으로 태어날 혹은 이미 태어난 사랑스러운 아이들에게 건강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주기 위한 침구를 소개해드릴까해요. 이에 앞서, 이브자리는 아이들을 위해 친환경 소재와 알러지케어 가공으로 기능을 강화하고, 다양한 디자인으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는 점도 알아주세요!







밀키웨이 요이불SET | 로고자수 옆에 잔잔한 모티브자수로 디자인적 디테일을 추가하여 상품의 가치를 더했습니다. 요에도 하단에 자수를 넣은 코디원단을 덧대어 저가 온라인상품과 차별화를 주었으며 머릿단 또한 일자형 저가 머릿단이 아닌 둥근 머릿단으로 디자인 하였습니다.

구성: 요이불세트 / 소재: 면60수사틴 / 가격: 360,000원








스윗코코 요이불SET | 소프트하고 차분한 컬러감에 그레이컬러가 아이들 방이 편안하게 느껴질 수 있는 제품입니다. 최근 몇년간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선호도 높은 북유럽풍 동물 친구들과 유아용품에서 보여지는 편안한 컬러감으로 사계절 내내 실증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구성: 요이불세트 / 소재: 면60수사틴 / 가격: 350,000원








밍키베이비패드차렵세트 | 동화책에 등장하는 자연물들과 익숙한 동물인 사슴, 토끼, 다람쥐, 곰돌이가 등장하여 아기자기 하면서 앙증맞은 디자인으로 0-3세부터 3-7세 까지도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구성: 차렵이불, 패드, 이불커버 / 소재: 면40,60,80수, 면60수사틴 / 가격: 200,000원






별밤 패드차렵SET | 엄마, 아빠와 함께 패밀리 침대 & 바닥 생활하는 고객님의 생활패턴에 따라 성인패턴과도 조화로운 그레이 컬러로 트렌디함을 살린 베이비 상품으로, 앞뒤 구분 없이 양면으로 컬러 & 패턴을 기분에 따라 다르게 사용가능하며 별패턴에 얼굴 표정을 살려 골드펄을 찍고 이불 끝에 노랑 원단으로 컬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구성: 차렵이불, 패드, 이불커버 / 소재: 40수레이온 / 가격: 190,000원








샤일로베이비패드차렵 | 로고자수 옆에 새 패턴 자수로 디자인적 디테일을 추가하여 상품의 가치를 더했습니다. 베이비스런 포근하고 귀여운 아이곰과 블루/오렌지의 컬러 대비가 멋스런 남아용 상품입니다. 또한 좁쌀베개는 둥근 날개형으로 디자인 컷팅하여 기존 시장의 상품과 차별화를 두었습니다.

구성: 패드3점세트, 차렵이불, 패드 / 소재: 면40,60,80수, 면60수사틴 / 가격: 200,000원





문의 : 02-6490-3148

카카오플러스친구 : @이브자리코디센회기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