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장마전선이 제주도에서부터 올라와 내일이면 장마비를 뿌리기 시작할거라고 하네요. 온도가 놓고 습한 장마철 눅눅해진 이불을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잘 마르지 않아 냄새가 나고 세균과 곰팡이가 번식하기 쉬워요. 어떻게 해야 장마철 효과적인 이불 관리가 가능한지 알려드릴게요.










[ 서늘해진 장마철 체온을 유지해주는 이브자리 여름구스 마린구스 ]







되도록 세탁을 자주하고 건조기나 선풍기를 활용해 이불을 완전히 말려주세요. 세탁시에는 이불에 표시된 올바른 세탁법으로 세탁해주세요.













[ 세탁이 가능한 이브자리 마르코빈즈 베개 ]







베개와 이불을 햇볕에 말려 소독해주세요. 좌외선이 섬유 표면에 흡수돼 살균작용을 해요. 낮 12시부터 오후 4시 사이에 1시간에 한번씩 뒤집어 가며 햇볕을 쬐어주세요. 말리는 동안 이불을 두드려주면 집먼지 진드기를 70%까지 제거할 수 있어요.








[ 뛰어난 흡습속건성으로 장마철에도 쾌적한 이브자리 여름구스 아이린 구스 ]









보관중인 이불이 있다면 사이 사이에 신문지를 깔아서 습기로 부터 이불을 보호해주세요. 신문은 주기적으로 교체해주시고요. 장마철이 지나면 제거해주세요.





블로그에서 소개된 침구 가격이 궁금하시면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고요. 이브자리 코디센 회기점에 오셔서 여름 침구도 구경하시고, 여름철 이불관리법도 배워보세요. ^^











문의 02-6490-3148


카카오플러스친구@이브자리코디센회기점   

 

 

*카카오플러스친구 하시면 이벤트, 계절별 침구, 신상품 소식을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