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브자리 회기점입니다.

5월도 어느새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본격적으로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는데 이럴 때 일수록 잠을 자다가 뒤척이는 경우가 더 많아지죠? 그러다 잠에서 깨어 불면증에 시달리는 분들도 꽤 있는데요, 편한 잠자리를 위해서 구스 이불을 추천합니다. 그런데 여름에도 구스 이불을 덮는다?’ 라고 의아하게 여기시는 분들이 많아요. 일반적으로라면 간절기나 동절기에만 사용한다고 생각을 하지만 사실 꼭 그렇지는 않답니다.

 

, 그렇다면 여름에도 구스 이불을 꼭 덮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흡습속건성

구스 다운은 흡습속건성이 가장 좋은 소재로 여름철 땀이나 눅눅한 습기를 흡수/방출하는 능력이 천연 소재 중 가장 뛰어나 숙면을 위한 최적의 소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땀이 많이 나는 분들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쾌적성

스스로 숨쉬는 구스다운은 온도, 습도에 따라 스스로 팽창하거나 수축하는 기능이 뛰어난 소재이기 때문에 땀이 많은 분들도 쾌적하게 숙면하도록 도와줍니다.

 

보냉/보온

공기함유량이 높기 때문에 이불 밖의 차거나 더운 공기로부터 영향을 받지 않도록 온도를 쾌적하게 유지시켜 주며 냉방기 사용이 많은 여름철 적절한 체온유지를 도와줍니다. 특히 여름 구스는 800g~1kg의 중량으로 보온성을 유지하는 겨울용과는 달리 200g~300g의 가벼운 중량을 사용하여 숙면을 위한 최적의 온도로 체온을 유지해줍니다.

 

경량성

구스 다운은 매우 가벼워서 수면중 뒤척임(평균 20회 이상)을 방해하지 않아 숙면을 도와주는 소재입니다. (너무 무거운 침구는 자연스러운 뒤척임을 방해합니다.)











이브자리 회기점에는 이러한 특징을 살린 여름 구스 이불이 있습니다. 한 번 볼까요?

마린여름구스 | 북위 49' ~ 54' 중부 유럽에 속하는 폴란드산 구스를 사용했으며 슬림용 두께로 봄, 여름, 가을에 적합하게 디자인된 간절기용 구스입니다. 슬림 구스다운 상품으로 면초방 원단을 사용하여 흡발습성이 우수하고 가벼워 여름철에도 사용할 수 있어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합니다

소재: 커버(45%) + 폴리에스터(55%), 충전물: GOOSE DOWN(80%) + FEATHER(20%) / 색상: 그레이 / 가격: 400,000(Q), 300,000(S)


간혹 깃털 빠짐을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이브자리 회기점의 모든 우모 제품은 가늘고 미세한 깃털 빠짐을 최소화하기 위해 원단에 처리하는 가공법인 '다운프루프' 가공을 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또한 매장에 오시면 더 다양한 여름 구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문의 02-6490-3148


카카오플러스친구@이브자리코디센회기점   

 

 

*카카오플러스친구 하시면 이벤트, 계절별 침구, 신상품 소식을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