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은 모든 병의 약이라는데 안타깝게요. 코골이로 괴로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코골이는 주변인들은 물론 자신의 건강에도 좋지 않은데요. 평소 업무 스트레스나 공부 스트레스가 원인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브자리 회기점에서 소개해드리는 마르코빈즈 베개는 일명 파이프 베개라고도 하는데 베개 원료인 마르코빈즈 가운데 구멍이 있는 구슬 형태를 하고 있어 통기성이 뛰어나 머리를 시원하게 해주고, 자면서 스트레스를 줄여줍니다. 


이브자리






만성 코골이로 오랫동안 고생하신분들은 자신에게 맞는 베개 높이를 갖추라고 추천드립니다. 마르코빈즈 베개는 내부를 분할해서 5단계로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구조인데요. 자면서 자세가 바뀌어도 모양이 유지되기 때문에 숨쉬기가 편안하게되고 코골이도 자연히 줄어들게 됩니다.



이브자리


이브자리 마르코빈즈 베개 | 베개 속이 5분할 구조로 디자인되어 본인에게 편안한 높이만큼 구역마다 충전물의 양을 조절할 수 있는 맞춤형 베개입니다. 또, 자면서 머리를 뒤척여도 충전물이 움직이면서 경추를 빈틈없이 채우기 때문에 사용감이 좋고, 한쪽으로 충전물이 치우치지 않아 목의 근육을 부드럽게 지지한답니다. 베개 높이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베고 싶다면 이브자리 마르코빈즈 베개를 추천해요  

(*경추: 머리와 등을 수직으로 이었을 때 생기는 굴곡진 부분의 목뼈) 



마르코빈즈 베개에 대해서 더 알고 싶은분들은 이브자리 회기점(02-6490-3148)으로 연락 주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