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색감의 이브자리 에크루


이브자리 회기점에서 만날수 있는 에크루는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붉은 빛이 인상적인 침구입니다. 색감이 강해서 생기있고 개성 있는 크리스마스 침실을 연출하기에 좋아요. 이불 위에 손으로 붓질한 것처럼 스트라이프 패턴이 자유롭게 그려져 있어서 유니크한 디자인입니다.


소재 | 40수 면모달 - 면모달은 천연의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소재 ‘모달’에 내구성이 좋은 ‘면’을 혼방한 소재입니다. 속옷을 만들 때 쓰일 만큼 최상의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저자극 소재여서 맨살에 닿아도 기분 좋은 잠자리를 만들어 줍니다.

 

고급스러운 붉은 빛의 이브자리 오라클


중후한 붉은 빛 위에 부귀영화를 상징하는 모란꽃 그림이 그려진 이브자리 회기점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디자인입니다. 색감이 고와서 부모님 침실에 놓아드리면 좋아 집니다.


커버 소재 | 면 45% + 폴리에스터 55%  

속통 소재 | 헝가리산 구스다운 90% + 구스페더 10% - 찬 바람을 맞으며 방목 상태로 사육된 거위는 보온성, 벌키성(부풀어 오르는 성질)이 아주 우수하기 때문에 세계에서 가장 추운 바람이 부는 북유럽(폴란드, 헝가리, 시베리아) 거위의 품질은 세계 제일입니다. 이브자리 오라클은 품질 좋은 헝가리산 구스다운으로 만들어 따뜻하고 포근합니다. 또한, 몸에 착 감기는 드레이프성이 좋으며 땀을 흡수하고 공기 중으로 내보내는 수분 흡발산성이 우수해 기분 좋게 덮고 주무실 수 있어요. 

 

차분하고 은은한 이브자리 프롬


짙은 컬러감으로 차분하고 은은한 느낌을 자아내는 디자인입니다. 색감만큼 패턴도 은은하게 들어가서 이브자리 회기점에서도 섬세한 인테리어 요소를 선호하는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커버 소재 | 면60수 고밀도사틴 - 사틴은 일반 면보다 촉감이 부드럽고 광택이 우수해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소재입니다. 이브자리 프롬은 사틴에 면 100%를 혼방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세탁과 건조가 쉬워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속통 소재 | 양모 - 양모는 털 사이사이에 공기가 많이 들어있어 보온성이 좋습니다. 또한, 일반 면보다 수분을 흡수하고 다시 내보내는 능력이 아주 뛰어나 자면서 땀을 많이 흘리는 분이라면 양모 소재의 이불이 좋습니다. (*이브자리 프롬은 울프루프 가공을 해 양모가 이불 커버 밖으로 빠져 나오거나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습니다.) 

 

보들보들한 이브자리 퍼밍


좋은 겨울 이불은 촉감뿐 아니라 시각적으로도 따듯함을 느낄 수 있는 이불입니다. 이브자리 회기점에서 만져볼 수 있는 퍼밍은 차분하고 따뜻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인디 핑크와 그레이 조합입니다. 추운 겨울밤을 포근하게 지켜줄 것 같은 침구입니다. 


소재 | 장모 극세사(10mm) – 장모 극세사는 일반 극세사보다 기모가 20%나 긴 10mm의 극세사입니다. 일반 극세사와 달리 프린트한 후 모를 일으켜 털을 깎아내는 가공을 하는데요, 일반 극세사보다 촉감이 매우 부드러워 밍크 같은 부드러움과 포근함을 느낄 수 있어요.  

 

감각적인 디자인의 이브자리 브랜디


터치감이 느껴지는 그레이 컬러가 어우러진 세련된 디자인의 침구입니다. 이불 앞면은 옅은 회색, 뒷면은 진한 회색으로 톤 차이를 두어 심플한 듯 트렌디한 느낌을 살렸어요. 겨울밤의 아늑함이 느껴지는 베이직한 디자인 위에 함께 빨간 쿠션 등으로 포인트를 주면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나겠죠? 


소재 | 면기모 - 면기모는 천연 소재 면을 기모 처리하여 포근함과 보온성을 높인 소재입니다. 건조한 계절에도 정전기 걱정이 적고 감촉이 부드러워 따듯한 느낌을 줍니다.



지금까지 이브자리 회기점(02-6490-3148)에서 소개해드리는 크리스마스 홈인테리어 였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