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체감온도가 영하 7~13도까지 떨어지네요. 

겨울 이불로 구스이불(구스다운), 차렵이불, 극세사이불 등 말고도 양모이불도 있답니다. 포근하고 실용적인 이브자리회기점(02-6490-3148) 양모이불 5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요~




양모이불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01

계절에 상관없이 땀이 폭발해서 잠자리가 늘 불쾌한 분들 있으시죠? 자면서 흘린 땀 때문에 숙면하기 어렵다면 양모 소재의 이불이 좋답니다. 

양모는 수분을 흡수하는 능력이 면의 3배, 폴리에스터의 45배 이상인데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공기 중으로 날려 보내는 기능이 우수해 밤새 잠자리를 보송보송하게 지켜주는 천연제습기 역할을 합니다. 

 

02

양모 이불은 포근하고 따뜻하기 때문에 겨울에만 유용하다? 땡! 양모의 진가는 사계절 동안 발휘됩니다.  



- 장마철이 많은 여름에는 습기 때문에 침구가 눅눅해지기 쉬운데요, 양모는 습기를 흡수하고 내보내는 능력이 뛰어나서 언제나 보송보송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 기온이 내려가는 겨울에는 추운 새벽 공기로부터 몸을 따뜻하게 지켜주는 이불이 필요하죠. 양모는 ‘클림프’라는 꼬불꼬불한 섬유 모양을 갖고 있는데요, 이 클림프 사이사이에 공기를 많이 함유하고 있어 이불 밖의 찬 공기로부터 체온이 영향을 받지 않도록 따뜻하게 지켜줍니다. 





이브자리 로레인


화이트 – 핑크 컬러의 조합으로 차분한 디자인의 침구입니다. 이불 앞면에 넓게 그려진 나뭇잎 패턴이 흐트러지면서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요. 서늘한 겨울 침실을 따뜻하게 연출해줄 디자인이에요.  

 

이브자리 에이린


침실 안에 꽃이 만개한 듯 화사하고 로맨틱한 디자인의 침구입니다. 이불 앞면은 잔잔한 플라워 패턴이, 뒷면은 은은한 스트라이프가 그려져 있어 전체적으로 차분한 침실로 코디 할 수 있습니다. 이불, 베개 커버 가장자리는 흰 레이스로 마감해 깔끔합니다. 

 

이브자리 프롬


짙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차분하고 잔잔한 느낌의 디자인입니다. 이불 앞뒷면의 스트라이프 패턴과 이불 앞면에 그려진 곡선의 도형 패턴이 그려져 있는데요, 패턴보다는 색감이 더욱 도드라지는 디자인이어서 은근한 디테일 요소를 선호하는 분들께 추천해 드려요. 

 

이브자리 스텔라


이불 앞면에는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플로럴 패턴이, 이불 뒷면에는 은은한 스트라이프가 그려져 있습니다. 편안한 디자인으로 힐링하기 좋은 디자인의 침구입니다. 밝고 경쾌한 느낌의 하늘빛 침구여서 침실을 화사하게 꾸며줄 거예요.  

 

이브자리 스완


가볍게 붓으로 터치한 듯 레드와 화이트의 짧고 깔끔한 선이 이불 앞면에 그려져 있는데요, 고급스러운 펄감과 매치되어 세련됨이 돋보이는 디자인입니다. 보랏빛의 고급스러워 보여 우아한 분위기의 침실로 인테리어 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 드려요.  

 

Tip) 이브자리 양모 이불을 추천하는 이유는

①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면60수 고밀도사틴’ 커버로 만들었어요 

위에서 소개해드린 양모 이불은 모두 면60수 고밀도사틴 소재로 커버를 제작했습니다. 사틴은 일반 면보다 촉감이 부드럽고 광택이 우수해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소재입니다. 사틴 소재에 면 100%를 혼방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세탁과 건조가 쉬워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 워셔블 가공했어요 

양모는 사람의 머리카락처럼 표면이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사람도 머리를 감지 않으면 냄새가 나듯 양모도 관리하지 않은 상태로 방치하면 냄새가 나기 관리가 필요합니다. 양모는 천연 솜이어서 관리하기가 까다롭다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이브자리는 양모 제품에 ‘워셔블 가공’ 처리를 했습니다. 물세탁 하기 간편하며 물세탁 후에도 수축되거나 엉키는 현상을 최소화하였습니다. 


③ 울프루프 가공했어요 

원단을 조밀하게 직조하여 양모가 빠져나오지 않도록 ‘울프루프’를 가공했습니다. 




양모이불에 대해서 더욱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이브자리회기점 02-6490-3148로 전화주세요.

추운 겨울 감기 조심하세요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