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개는 하루에 6~8시간을 잠자는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의외로 베개의 중요성에 대해서 잘 모르고 있습니다. 우리 몸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머리를 지지하는 것은 베개입니다. 베개는 스트레스, 불면증 등을 해소해 줄 수있는 숙면의 지름길입니다. 퀄리티있는 잠자리를 제공 해주기 위한 이브자리 회기점에서는 베개의 종류를 알아보고 나에게 꼭 맞는 베개를 추천해드릴게요.





01 메모리폼 베개

WHY - 왜 추천하나요?  


이브자리 회기 베개


‘메모리폼’은 우주에서 언제 어떻게 생길지 모르는 충격을 흡수해서 우주인의 척추, 목 등을 보호하기 위해 나사에서 만들어진 소재인데요, 수면 시에도 중력에 따라 아래로 쏠리는 체압을 안정적으로 분산해 경추를 편안히 지지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체압이 가해지는 부분에 따라 폼이 쏙 들어가 경추 형태를 안정적으로 유지해 주어요. 


다만, 메모리폼은 다른 소재에 비해 통기성이 약해 열을 그대로 모으기 때문에 몸에 열이 많은 분께는 잘 권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메모리폼의 푹신함을 잊고 싶지 않다면 베개 커버를 통기성, 흡수성이 좋은 것으로 사용해 메모리폼의 단점을 보완하는 것이 좋습니다. 


WHO - 누구에게 좋나요? 

- 반듯하게 누워 자는 정침형 스타일인 분들 

- 체압을 착~ 흡수하고 머리가 고정된 느낌이 좋은 분들 


WHAT - 어떤 제품을 추천하나요? 


이브자리 회기 베개


이브자리 시그니쳐(에어홀) 메모리폼 베개 | 8만 번의 메모리폼 복원력 테스트를 진행해 퀄리티를 검증받은 베개입니다. 메모리폼의 단점을 보완해 에어홀(공기구멍)을 뚫어놔 통기성을 높였고, 베개커버도 매쉬 소재로 제작했습니다. 유선형으로 디자인되어 정자세, 측면자세에도 안정적으로 경추를 지지합니다. 베개 앞, 뒤 높이가 다르고, 높이 조절용 1cm 패드 2장을 드리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베개 높이를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브자리 회기점 섬세하죠? ^^ 

 



02 마르코빈즈 베개 (파이프 베개)

이브자리 회기 베개

WHY - 왜 추천하나요? 


평소 업무 스트레스가 많거나 업무량이 많은 분들 있나요? 지금 머리 안쪽에 손을 넣어 두피를 만져보세요. 후끈한 열기가 느껴지는 분일수록 밤에 잠을 깊이 못 자고 잠을 자도 항상 피로한 적이 많았을 거예요. 

이는 몸의 열은 위(머리)로 올라가는데, 열이 제대로 순환되지 않아 머리에 그대로 모여있기 때문입니다. 머리가 뜨거우니 불쾌해 고개를 수시로 바꿔 잠을 더욱 설치는 것이죠. 그래서 잘 때는 머리에 몰린 열을 분산해 머리의 온도를 낮추도록 머리를 서늘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분들께는 ‘마르코빈즈’ 베개를 추천해 드려요. 마르코빈즈가 생소한 분들은 쉽게 ‘파이프’ 소재라고 생각하면 되는데요, 마르코빈즈는 소재 가운데에 구멍이 뚫린 구슬 모양으로, 통기성이 뛰어나 머리를 시원하게 한답니다. 


마르코빈즈는 딱딱한 소재여서 머리를 이리저리 움직일 때마다 단단한 알들이 두피를 꾹꾹 눌러주는 마사지 효과가 있답니다. 또한, 알이 단단하니 머리를 뉘었을 때 베개가 푹 꺼지는 현상이 다른 충전물보다 적어요. 솜 베개를 사용할 때마다 뒤통수가 푹 꺼져 사용감이 별로였다면 마르코빈즈 베개를 사용해 보세요. 


WHO - 누구에게 좋나요? 

-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로 머리를 많이 쓰는 분들 

- 머리에 열, 땀이 많아 아침마다 베개가 땀으로 흥건히 젖어 있는 분들 


WHAT - 어떤 제품을 추천하나요? 


이브자리 회기 베개


이브자리 마르코빈즈 베개 | 베개 속이 5분할 구조로 디자인되어 본인에게 편안한 높이만큼 구역마다 충전물의 양을 조절할 수 있는 맞춤형 베개입니다. 또, 자면서 머리를 뒤척여도 충전물이 움직이면서 경추를 빈틈없이 채우기 때문에 사용감이 좋고, 한쪽으로 충전물이 치우치지 않아 목의 근육을 부드럽게 지지한답니다. 베개 높이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베고 싶다면 마르코빈즈를 추천해요  

(*경추: 머리와 등을 수직으로 이었을 때 생기는 굴곡진 부분의 목뼈) 

 



03 구스 베개

이브자리 회기 베개

WHY - 왜 추천하나요? 


추운 겨울만 되면 유독 구스이불이 생각나죠. 바로 구스의 풍성함과 포근함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베개도 구름처럼 몽글몽글하고 포근한 것을 선호하는 분들이 있답니다. 


구스는 털과 털 사이에 공기를 많이 함유한 천연 소재입니다. 외부 온도로부터 체온을 유지하는 보온성이 뛰어나고 바람이 잘 통해 쾌적하게 잘 수 있어요. 머리를 포근하게 감싸주어 푹신하고 부드러운 감촉을 자랑한답니다. 또한, 눌려도 원상태로 돌아가는 복원성이 좋아 푹신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베개에 머리를 뉘었을 때 풍성한 느낌이 드는 것을 선호하는 분들께 추천해 드려요~ 


WHO - 누구에게 좋나요? 

- 구름처럼 몽글몽글하고, 가볍고 따뜻한 소재를 찾는 분들 


WHAT - 어떤 제품을 추천하나요? 


이브자리 회기 베개


이브자리 큐브 구스 베개속 | 공기를 머금은 다운볼로 보온성이 뛰어난 베개입니다. 이브자리만의 유닛 구조로 디자인되어 구스 소재의 경추 베개를 찾는 분들께 권해드립니다. 목 부분은 구스 솜이 풍성하고, 중앙은 움푹 패여 있어 목부터 머리까지 안정적으로 받쳐줍니다. 






이브자리 회기점에서는 나에게 맞는 좋은 베개를 고르실 수 있도록 수면 컨설팅도 하고 있으니 방문하셔서 이 베개 저 베개 만져보시고 수면 전문가에게 컨설팅도 받아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