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단은 결혼식을 기준으로 1~3개월 사이에 보내는게 일반적 입니다. 그래서 예단이불 준비는 보내기 계획한 2주 전에 하셔야 시부모님의 마음을 사로 잡을 수 있는 예단 침구세트 선택에 실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결혼준비하면서 시부모님에게 보내 드리는 첫 선물이기도 한 예단은 사전에 예비 신랑이 부모님의 인테리어 취향과 건강을 먼저 체크해서 예비 신부에게 알려주세요. 이후에 디자인, 기능성, 예산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2017년 이브자리 회기점 추천 예단 | [바로보기]



만약 시부모님에게 드리는 예단 이불세트의 적절한 예산을 결정하기 어렵다면 회기역 2번출구에 있는 이브자리 회기점(본점) 같이 모든 예단 종류를 볼 수 있는 곳에서 실물을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예단 이불세트를 선택하셨다면 선물을 드리는데 그냥 드릴 순 없겠죠? 이쁘게 포장을 해야하는데요. 예단 이불 포장이라는게 부피도 크고 각진 물건이 아니어서 포장하기 매우 까다롭습니다. 따라서 포장은 전문가에게 맡겨 주세요. 이브자리 회기점에서는 혼수, 예단을 전문으로 하여 이런 까다로운 포장 서비스부터 배송 서비스까지 모두 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래는 실제 이브자리 회기에서 예단세트를 포장한 사례 입니다.



이브자리 회기 예단


이브자리 회기 예단


이브자리 회기 예단


이브자리 회기 예단


이브자리 회기 예단


이브자리 회기 예단




시부모님 예단부터 혼수이불, 인테리어, 혼수가구, 웨딩드레스, 웨딩홀 등을 준비하기에도 바쁜 예비부부님들 결혼준비를 이브자리 회기점에서 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