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라인프랜즈 아이템으로 

귀엽고 실용적인 인테리어!




사랑스러운 귀여움으로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르 받고 있는 라인프랜즈 친구들 브라운, 샐리, 코니 들과 함게 매일 잠들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브자리 회기본점(회기역 2번 출구)으로 오셔서 7가지의 라인프랜즈 침구를 만나보고 만져보세요~







01 귀엽고 포근한 인테리어를 좋아하는 신혼부부에게 캐릭터 이불을!


힘들고 지치는 일상을 마치고 방에 들어왔을 때 라인프랜즈 캐릭터가 반겨준다면 어떨까요?  

 ‘보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포근함에 잠이 솔솔 오는 꿀잠까지 선사하는 이브자리 라인프랜즈!  


이브자리 라인프랜즈 침구에는 집먼지진드기의 접근을 원천차단하는 ‘알러지케어’를 가공했습니다. 이브자리의 ‘알러지케어’는 집먼지진드기가 싫어하는 천연 성분(피톤치드, 시트로렐라)을 침구 소재에 나노 캡슐 코팅하여 집먼지진드기가 이불 겉면에조차 접근하지 못하도록 막는 가공법인데요, 침구는 하루의 1/3 시간 동안 몸에 닿기 때문에 피부가 예민하거나 위생에 민감한 분들께 알러지케어가 가공된 침구가 좋답니다.  


이브자리 라인프랜즈 침구는 디자인, 건강을 모두 고려한 실용적이고 경제적인 상품입니다. 자세히 만나볼까요? 

 




이브자리회기점


이브자리 라인프랜즈 ‘커플’ 

심플한 스트라이프 패턴과 캐릭터가 조화를 이룬 모던 디자인의 침구입니다. 메인 컬러는 다른 가구와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그레이 입니다. 이불 중앙에 그려진 스트라이프 패턴은 마치 오선지 위에서 캐릭터가 뛰노는 모습을 연상시켜 침실을 생기발랄하게 연출할 수 있답니다.  

 




이브자리회기점


이브자리 라인프랜즈 ‘투게더’ 

모던함과 귀여움이 공존하는 디자인입니다. 패턴 없이 깔끔한 그레이 컬러의 앞면과 스트라이프-캐릭터 패턴이 그려진 화사한 핑크의 뒷면이 조화를 이루는데요, 은은하고 부드러운 파스텔 톤의 컬러 매치가 침실을 부드럽고 포근하게 꾸며줄 거예요.   

 




이브자리회기점


이브자리 라인프랜즈 ‘헬로우’ 

화사한 블루 컬러 위에 브라운, 초코 캐릭터를 도트로 표현한 귀여운 침구입니다. 이불 뒷면은 연회색-진회색이 반복되는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경쾌함을 살렸는데요, 이 패턴 사이에 캐릭터 친구들이 숨바꼭질하듯 몸을 가리고 있어 보는 재미가 있답니다. 이불 앞, 뒷면 디자인은 각기 다른 귀여운 매력이 있답니다.  

 




라인프랜즈


이브자리 라인프랜즈 ‘초코’ 

사랑스러운 초코가 침구 위에 가득 그려진 사랑스러운 디자인이에요. 귀여운 소녀 곰 초코와 체리의 만남으로 소녀 감성을 그대로 살렸습니다. 베개 커버 뒷면은 초코 얼굴을 자수로 넣어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입니다.  

 




라인프랜즈


이브자리 라인프랜즈 ‘트리오’ 

캐릭터가 도드라지는 디자인으로, 안정감 있는 스트라이프 패턴이 블루 컬러와 어우러진 청량한 침구입니다. 이불 뒷면은 캐릭터 얼굴 패턴으로 아기자기해요. 이불, 베개 커버 가장자리는 진한 블루 테이핑으로 마감해 디테일을 높였습니다.   

 




02 영유아 자녀가 있는 지인에게 낮잠이불을!


미취학 자녀가 있는 지인에게 실용적인 선물을 하고 싶다면, 이브자리 라인프랜즈 낮잠이불을 선물해 보세요! 


어린이집에서는 점심시간 이후 아이들을 재우기 때문에 낮잠이불이 필수랍니다. 영유아 성장을 위해 수면이 중요한 만큼, 아이가 편안히 잘 수 있도록 돕는 낮잠이불이 좋아요.  


어린이집 낮잠이불은 아래 세 가지 조건을 갖춘 것이 좋습니다. 

① 피부 자극이 적은 소재: 피부가 연약한 아이를 위해 피부 자극이 적은 부드러운 소재로 된 것이 좋습니다. 

② 세탁이 쉬운 제품: 아이는 어른보다 기초 체온이 높아 잘 때 땀을 많이 흘리므로, 위생을 위해 세탁이 필수입니다. 따라서 자주 세탁해도 원단이 해지지 않고, 세탁이 번거롭지 않은 것이 좋습니다. 

③ 휴대가 간편한 제품: 보통 금요일마다 어린이집에서 집으로 낮잠이불을 가져오고, 주말 동안 세탁한 후 월요일 등원할 때 다시 챙겨갑니다. 따라서 손잡이가 있고 무겁지 않아 휴대가 간편한 것이 좋습니다. 


소개해드릴 이브자리 라인프랜즈 낮잠이불은 위 세 조건을 갖춘 침구로, 영유아 자녀가 있는 부모들이 매우 좋아할 거예요. 


그뿐만 아니라, 아이가 다칠 수 있는 버클/지퍼가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 번에 쏘옥~ 정리가 가능한 ‘일체형’ 낮잠이불이지만, 이불/패드 분리가 가능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져있어 아이가 좋아할 거예요.  


라인프랜즈


이브자리 라인프랜즈 일체형 낮잠이불 ‘초코’ | 사랑스러운 초코가 낮잠이불에 옮겨왔어요!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을 위해 레이온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을 살리고 피부 트러블은 최소화했습니다. 면보다 통기성과 흡수성이 좋아 땀, 열이 많은 아이에게 좋아요. 


이브자리 라인프랜즈 일체형 낮잠이불 ‘트리오’ | 라운, 샐리, 코니를 강조한 미니멀 디자인입니다. 캐릭터 모양에 따라 손누비하여 올록볼록한 감촉을 살렸습니다. 열전도가 높은 ‘트윌’ 소재로 만들어 더위 많이 타는 아이가 시원하게 덮고 잘 수 있답니다. 

 




03 옆으로 누워 자는 신랑에게 바디베개를!


신랑이 옆으로 누워 잠을 잔다면 귀여움으로 똘똘 뭉친 이브자리 라인프랜즈 바디필로우를 선물해 보세요! 

옆으로 눕는 수면 자세는 바닥에 닿은 팔, 허리, 다리를 압박하는데요, 이때 양팔과 다리 사이에 바디베개를 끼우면 체압을 분산하고 척추의 변형을 줄일 수 있어 수면자세가 편안해집니다.  


또, 바디베개는 부드럽고 말랑한 쿠션 전체를 끌어안는 방식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바디베개를 끌어 안을 때 심리적 안정을 느낄 수도 있답니다.  


라인프랜즈


이브자리 라인프랜즈 바디베개 ‘투게더’  | 브라운, 코니, 초코, 샐리까지!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라인프랜즈 캐릭터의 얼굴이 스트라이프 패턴 위에 그려져 있어요. 톤 다운된 핑크 컬러여서 포근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이브자리 라인프랜즈 바디베개 ‘헬로우’ | 귀여운 라인프랜즈 캐릭터 얼굴이 도트처럼 콩콩 찍혀 있어요. 채도가 낮은 블루 컬러여서 적당히 생기 있으면서 부드러운 침실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답니다.  

 



아이들 침구로 또는 젋은 신혼부부에게도 잘 어울리는 이브자리 라인프랜즈를 한샘, 이노, 시몬스, 클라르하임, 코디센, 미담 등을 함꺼번에 체험할 수 있는 이브자리 회기본점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