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좋은 수면은 몸과 머리, 마음의 균형을 만들어 주죠. 그리고 하루를 기분좋게 시작할 수 있어요. 겨울도 다가오고 구스 다운 이불 준비가 필요한 만큼 이브자리 코디센 회기점에서 좋은 이불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꺠끗한 충전물

좋은 이불은 가벼움, 포근함, 쾌적함을 두루 갖춰야 합니다. 부드럽고 포근하되 통기성이 좋아 쾌적하고, 체온 조절이 잘되어 숙면을 위한 환경을 조성해야 하죠. ‘구스’ 소재는 이러한 까다로운 조건을 모두 갖춘 최고의 이불입니다.



숨쉬는 커버

워싱과 Dry&Cooling은 우모 품질을 결정하는 중요한 과정입니다. 이브자리의 우모는 일반 기준보다 탁도가 높아 깨끗하며

필파워 수치가 높아 보온성이 높습니다.

*한국의 우모품질 기준: 30cm이상, 일본: 50cm이상, 슬립앤슬립/이브자리 우모: 80cm 이상을 추구



건강한 가공

천연소재인 우모는 통기성이 좋아야 숨을 쉴 수 있습니다. 이브자리 우모 이불은 ‘공정 수분율’이 높아 부드럽고 쾌적하며 가볍습니다.

항균, 소취에 가장 효과적인 폴리진 가공 및 알러지 케어를 기본으로 하여 위생적입니다.





이브자리 코디센 회기점이 추천하는 겨울 구스다운은 맨투맨 입니다. 마침 맨투맨 구스다운이 세일 중이니 전화주세요. :)











문의 
02-6490-3148


카카오플러스친구@이브자리코디센회기점   

 

 

*카카오플러스친구 하시면 이벤트, 계절별 침구, 신상품 소식을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