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브자리 코디센 회기점 입니다. 비 피해는 없으셨죠? 한여름에는 비가 안오더니 그동안 비가 너무 많이 왔네요. 

비가 내린 후 날씨도 많이 선선해졌는데요. 기상청에 따르면 올해 가을은 매우 짧고 길고 혼한 겨울이 될거라네요. 겨울이 오기전에 미리 구스를 준비 해야겠네요.













구스는 경량성(가벼움), 보온성(체온유지), 드레이프성(유연성), 수분발산성(쾌적함), 벌키성(복원성) 5가지를 보고 고르셔야 좋은 구스를 구하실 수 있으세요.











프리미엄 클라우드 구스프리미엄 클라우드 구스


이번에 이브자리에서 프리미엄 클라우드 구스를 런칭했어요. 프리미엄 클라우드 구스는 가늘고 미세한 깃털 빠짐을 최소화하기 위한 다운프루프 처리가 되어 있고, 클린업 처리가 되어진 깨끗한 폴란드산 최상급 구스만 사용했어요.


최고급 폴란드산 최상급 구스를 사용한 프리미엄 클라우드 구스가 궁금하시다면 이브자리 코디센 회기점에 오셔서 구경해보세요.










문의 
02-6490-3148


카카오플러스친구@이브자리코디센회기점   

 

 

*카카오플러스친구 하시면 이벤트, 계절별 침구, 신상품 소식을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