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코디센 회기점은 17년동안 서울 동대문구 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가장 큰 이브자리 매장으로 여러 고객분들의 사랑을 받아왔어요. 아마도 이브자리 상품 외에도 한샘, 시몬스, 미단, 슬립앤슬립 등 다양한 가수 브랜드와 침구 상품을 판매/전시하고 있어서 결혼 준비로 예단이나 혼수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인기가 있어서인거 같아요.












이브자리 코디센 회기점에 오시면 가장 큰 이브자리인만큼 여러개의 건물로 이뤄져 있는데요. 그중 한 건물은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침구 전시 매장인데요. 지하 1층에는 시몬스 침대를 구경할 수 있고, 지상 1층과 2층에서는 국내 판매되고 있는 모든 침구를 볼 수 있어요.















이브자리면 배게, 이불과 같은 침구만 파는줄 아실테지만 1층에 들어서면 쿠션, 커튼, 앞치마, 슬리퍼 등 다양한 패브릭 제품도 만나 보실 수 있어요. 















곧 결혼에 계절이 다가오는데요. 동대문구의 이브자리 코디센 회기점에서 혼수 침구는 물론 어른들께 보내드리는 예단도 준비가 가능해요. 














길 건너에는 하나 밖에 없는 이브자리 상설매장이 있어서 보다 경제적으로 침구를 구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답니다. :)













이브자리 상설매장 옆으로는 한샘 인테리어가 있는데요. 요기도 이브자리 코디센 회기점에서 하고 있는 곳이에요. 한샘에서 출시되는 신제품 들을 전시 판매하고 있는 매장이고요. 2층까지 있어서 다양한 가구들을 보시고 구매하실 수 있어요. 


서울에서 가장 큰 이브자리라고 할만 하죠? 베개, 이불, 타퍼 부터 커튼, 쿠션, 앞치마 패브릭 제품은 물론 소파, 침대와 같은 가구까지 모두 있으니 말이에요. 


여러곳 돌아 다녀볼 필요 없이 이름 있는 브랜드를 한 곳에서 구경할 수 있고 함께 구매시 할인도 받을 수 있어서 혼수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인기 만점 이랍니다. 










이렇게 고객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브자리 코디센 회기점이 17주년을 맞이해서 할인 행사를 준비했어요.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해드리자는 마음으로 8월 23일부터 9월 2일까지 동대문 이브자리 코디센 회기점에서 17주년 할인 행사를 해요. 그 동안과는 다르게 소파, 모션베드, 커튼과 같이 유명 브랜드 가구 및 인테리어 상품도 할인해서 준비했으니 오셔서 즐거운 쇼핑되세요.








문의 02-6490-3148


카카오플러스친구@이브자리코디센회기점   

 

 

*카카오플러스친구 하시면 이벤트, 계절별 침구, 신상품 소식을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