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 시원한 바다, 계곡으로 휴가를 즐기러 가시는 분들이 많아요. 하지만 일상으로 돌아온 후 우울감, 집중력 감소, 무력감, 피곤, 졸림, 소화불량 등의 증상을 보이는데요. 휴가 동안 생활패턴 변화로 일상생활 적응이 어렵기 때문이에요. 그렇다면 휴가 후유증 극복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냉감효과가 있는 이브자리 G2 숙면타퍼냉감효과가 있는 이브자리 G2 숙면타퍼


수면 리듬을 회복하세요.


휴가 가서 늦게 일어나고, 늦게까지 노셨나요? 이제 평소의 수면 패턴을 유지하고, 낮잠은 자지 마세요. 잘때는 편안한 잠자리를 만들어 피로를 확실히 풀어주세요.












제철 과일과 채소를 드세요.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는 잠이 최고인데요. 어렵다면,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 수분이 풍부한 과일과 채소를 드셔보세요. 스트레스는 줄고 면역력은 올라가요.












가벼운 운동을 하세요.


덥다고 가만히 있지만 마세요. 산책, 수영, 요가 같이 가벼운 운동은 기분을 즐겁게 해주고 일상으로의 리듬으로 회복하는데 도움이 되요.













긴장한 근육을 풀어주세요.


휴가땐 장거리 이동이나 비행으로 척추와 근육, 인대가 긴장해서 척추피로증후군이 발생하는데요. 스트레칭, 마사지, 반신욕 등으로 근육을 풀어주세요. 










무엇보다 휴가 후유증 예방이 가장 중요하죠. 휴가 일정에서 1 ~ 2일 정도는 쉴 수 있는 시간을 주시면 휴가 후유증이 없답니다.


쉴때는 편안한 침구가 필요하겠죠? 편안한 침구를 찾으신다면 이브자리 코디센 회기점으로 전화주세요.











문의 
02-6490-3148


카카오플러스친구@이브자리코디센회기점   

 

 

*카카오플러스친구 하시면 이벤트, 계절별 침구, 신상품 소식을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